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박근혜때 까지가 좋았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박근혜때가 좋았지..그땐 막 분양아파트 사팔사팔해서(떳다방통해서 부동산이랑 가짜계약서 만들어서) 돈버는거 쉬웠는데..문재인 대통령되고 그거 다 막아버려서 분양아파트 투기 그날로 끝났네요. 다운계약서도 그날로 사라졌구요. 박근혜때까지가 좋았다 그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문재앙때 집값 쳐올린건 모르고?
이게다 문대갈때문인데
문대갈 임대차 3법때문에 전세 사기 100배는 늘었는데
이걸 몰라?
문빠충아 꺼져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장난아니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ㅋ여기일반주택들 아니에요 성수동 상업지구에요 그만큼월수익도 많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