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 올랐을땐 수익금만 13억이었는데 이번에 조정 겪으면서 저도 좀 내려갔네요. 다시 올라가겠죠.
주식하시는 분들 다들 화이팅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기운받아갑니다~~오늘 삼전으로 첫수익본 주린이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본인만의 원칙을 세워서 수익 많이 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손실 금액은 얼마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시드 2억으로 13억까지 되셨다니 대단하세요
저는 작년 11월부터 시작한 주린이인데 분산을 너무 해놔서인지 수익이 별로 안되요ㅠㅠ. 바이오주도 마이너스가 심하고.. 원글님은 어느 종목을 매수하셨어요? 삼성,닉스 저가에 올인하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삼전 저가에 잡아서 많이 올라서 그걸 기반으로 대형주 위주 특히 반도체 로봇주 반도체 소부장 위주로 잡았는데 그게 다 폭등 수준으로 올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