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소민과 이영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1,057 목록 댓글 48


이영애 아무리 50대중에서 넘사벽이라도 30대 옆에서니
50대 그 잡채네요. 우아한 50대 여사님~
임출에도 50대 몇명님들이 30대로 보인다고 착각하시던데 천하의 이영애도 예쁜 50대인데 무슨 30대로 보인다고 착각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이영애 넘사네
    30대를 발라버리네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잠이나 자요
    아니 딸뻘애랑 비교하고 좋아요?
    당신이랑 비교하고 얘기해봐요
    언제 한번이라도 이영애 발가락만큼이라도 이쁜적 있었는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정신승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진짜 턱이 왜저렇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그럼요 나이가 깡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