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전아저씨 배관소음 관리실에 민원넣어서 3년만에 없어지고
지금 살고 있는놈들 변기쿵소음 관리실에 민원넣어서 일년사개월만에 어제부터 안들려요
소리조절이 되는것보고 소음만들어서 내는것 같더니 역시나 앞전아저씨랑 하는짓이 똑같았어요
그런데 물쓰고 나면 망치쾅이랑 막대같은걸로 치는소리는 여전하네요 이사가야되나봐요
괴롭힘은 끝이 없는것같아요 너무 힘드네요
변기쿵소음은 이제 잡았으니 마음놓고 집내놔도 될것같아요
다음검색
앞전아저씨 배관소음 관리실에 민원넣어서 3년만에 없어지고
지금 살고 있는놈들 변기쿵소음 관리실에 민원넣어서 일년사개월만에 어제부터 안들려요
소리조절이 되는것보고 소음만들어서 내는것 같더니 역시나 앞전아저씨랑 하는짓이 똑같았어요
그런데 물쓰고 나면 망치쾅이랑 막대같은걸로 치는소리는 여전하네요 이사가야되나봐요
괴롭힘은 끝이 없는것같아요 너무 힘드네요
변기쿵소음은 이제 잡았으니 마음놓고 집내놔도 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