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실말했더니 변기쿵소음없어졌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65 목록 댓글 6

앞전아저씨 배관소음 관리실에 민원넣어서 3년만에 없어지고

지금 살고 있는놈들 변기쿵소음 관리실에 민원넣어서 일년사개월만에 어제부터 안들려요

소리조절이 되는것보고 소음만들어서 내는것 같더니 역시나 앞전아저씨랑 하는짓이 똑같았어요

그런데 물쓰고 나면 망치쾅이랑 막대같은걸로 치는소리는 여전하네요 이사가야되나봐요

괴롭힘은 끝이 없는것같아요 너무 힘드네요

변기쿵소음은 이제 잡았으니 마음놓고 집내놔도 될것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어제도 있었어요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오랜만에 글보니 방갑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조증 시작인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에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차리리 2찍 알바가 낫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