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나이보다 더 똑똑한 주부님들에게 여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38 목록 댓글 1

제미나이에게 물어보니 횡설수설하고 난리도 아니라 여기다 물어볼께요 ㅜ

 

작은 수납칸에 들어갈 작은 전자렌지 중에서 최고 비싼게 뭐가 있죠 ㅜ

삼성 비스포크는 23 리터 이상이라 패스..

 

발뮤다도 사이즈 안맞고.

스머그는 있나요??

 

아님 제가 모르는 수입 브랜드 미니 전자렌지 아시면 정보 좀 주세요 ㅜ 

 

제미나이 진짜 횡설수설하고 앉았네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미니 사이즈라는 게 따로 있나요? 정확하게 사이즈를 여기에다 명시해야 조언도 얻을 수 있을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