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나이에게 물어보니 횡설수설하고 난리도 아니라 여기다 물어볼께요 ㅜ
작은 수납칸에 들어갈 작은 전자렌지 중에서 최고 비싼게 뭐가 있죠 ㅜ
삼성 비스포크는 23 리터 이상이라 패스..
발뮤다도 사이즈 안맞고.
스머그는 있나요??
아님 제가 모르는 수입 브랜드 미니 전자렌지 아시면 정보 좀 주세요 ㅜ
제미나이 진짜 횡설수설하고 앉았네요 ㅠ
다음검색
제미나이에게 물어보니 횡설수설하고 난리도 아니라 여기다 물어볼께요 ㅜ
작은 수납칸에 들어갈 작은 전자렌지 중에서 최고 비싼게 뭐가 있죠 ㅜ
삼성 비스포크는 23 리터 이상이라 패스..
발뮤다도 사이즈 안맞고.
스머그는 있나요??
아님 제가 모르는 수입 브랜드 미니 전자렌지 아시면 정보 좀 주세요 ㅜ
제미나이 진짜 횡설수설하고 앉았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