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도 주차도 걱정입니다.
소형차가 국산으로 거의 전무하네요.
요샌 아반떼도 넘 크고요.
모닝 보다 조금 큰 차가 없어서
Suv 사려는데 겁이 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금방해요 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전 힘들더라구요..ㅜ
15년된 아반떼..부담없이 끌고다닙니다. 실은 본격 운전한지는 2-3년밖에 안되었어요.. 작년에 남편이 소렌토샀는데.. 전 딱 한번 운전해봤어요. 차폭감도없고 여러기능들도 기계치인 저에겐 힘드네요..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적응은 금방 되는데 구도심 쪽일수록 주차공간이 좁아서 차 끌고 나가기 고민될 때가 있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Suv편해요~~ 주차걱정되시면 어라운드뷰설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