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차 끌다가 suv로 바꾸면 운전 가능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32 목록 댓글 14

주행도 주차도 걱정입니다.

소형차가 국산으로 거의 전무하네요.

요샌 아반떼도 넘 크고요.

모닝 보다 조금 큰 차가 없어서

Suv 사려는데 겁이 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금방해요 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전 힘들더라구요..ㅜ
    15년된 아반떼..부담없이 끌고다닙니다. 실은 본격 운전한지는 2-3년밖에 안되었어요.. 작년에 남편이 소렌토샀는데.. 전 딱 한번 운전해봤어요. 차폭감도없고 여러기능들도 기계치인 저에겐 힘드네요..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적응은 금방 되는데 구도심 쪽일수록 주차공간이 좁아서 차 끌고 나가기 고민될 때가 있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Suv편해요~~ 주차걱정되시면 어라운드뷰설치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