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3~4일전 미친듯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91 목록 댓글 6

먹을것 입속에 넣고 있다

맛 있는것도 아닌데
진짜 호르몬 대단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평소 안먹던 아이스크림도 하나 구겨 넣고 어묵을 쳐묵쳐묵하고 맛도 없는 상추쌈을 고기도 안넣고 먹고 대단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매운것도 막 넣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는 반대요. 폐경 다가오니 생리날짜를 가늠을 못하겠거든요. 한 20일만에도 했다가 35일만에도 하고요. 근데 진짜 신기하게 배가 하나도 안고픈날이 있어요. 아침 점심을 굶어도 전혀 배고픔을 못느끼는날요. 그러면 아 생리하겠구나하고 알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전 매달 땡기는게 있던데 그때 무지 맛있게 먹던거 나중에 먹으면 이게 왜 맛있었나 싶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고기 먹으래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