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유튜브 보고 눈물나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484 목록 댓글 0

쥬얼리 완전체 나와서
보는데 그저 좋네요.
우리 삶이 이렇게 저렇게
시끄럽게 굴러가다보면
결국 좋은기억만 남게 되고
다 별일 아닌듯 잊혀지는
따뜻한 마음.
다 같이 나와서 노래 하는거 보니
옛날 추억도 떠오르고
악플 없이 다들 무사무탈 현실
잘 살기를 응원하게 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