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나이 많은 뚱맘이요..
실내자전거 샀거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제껀 8단계가 젤 쎈거네요 8단계로 30분! 5단계도 힘들던데ㅠ 점차 늘려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10단계 30분ㅠ지옥맛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뚱맘이라... 어떤거 샀어요 ?
비댓으로라도 정보좀 주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절대적 기준이란 게 있나요? 사람마다 체급이 다 다른데.. 운동하면서 숨차고 땀이 줄줄 나게 혜야. 효과 본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