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자전거 하루에 단계 몇으로 몇분이상 타야 살이 빠질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80 목록 댓글 11

전 나이 많은 뚱맘이요..
실내자전거 샀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제껀 8단계가 젤 쎈거네요 8단계로 30분! 5단계도 힘들던데ㅠ 점차 늘려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10단계 30분ㅠ지옥맛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뚱맘이라... 어떤거 샀어요 ?
    비댓으로라도 정보좀 주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절대적 기준이란 게 있나요? 사람마다 체급이 다 다른데.. 운동하면서 숨차고 땀이 줄줄 나게 혜야. 효과 본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