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펌 하고 그 다음날은 머리 안감는건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25 목록 댓글 5

내일까지는 머리 묶지말라고 하던데
감는건 얘기 안해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오래 안감을수록 좋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오래 안감을수록 좋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미용사들은 요즘 약이 좋아서
    상관없다고 말해주는데
    저는 다음날 안감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하루 버텨야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감으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