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펌 하고 그 다음날은 머리 안감는건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2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일까지는 머리 묶지말라고 하던데감는건 얘기 안해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네오래 안감을수록 좋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오래 안감을수록 좋군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미용사들은 요즘 약이 좋아서상관없다고 말해주는데저는 다음날 안감아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하루 버텨야겠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감으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