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X 아직 체결이 안되네요 ㅎㅎㅎㅎ
한창 매수가격 수집중인가봄...일단 시장가 걸어놓긴 했는데 ㅋ
전세계인들중 K 개미가 최고죠 ㅎㅎ 전국민 초고속 인터넷으로 다져진 손가락 스피드 피지컬은 월스트릿 트레이더도 못당함 ㅋㅋ
전세계에서 제일 돈 좋아하고, 돈에 환장하고, 경쟁심 최고인건 진짜 K 개미들이 최고인듯...아무도 이 돈욕심을 못당함
대한민국 최고임. 자랑문화와, FOMO 감정이 미친나라 대한민국 최고임 ㅋㅋ
오늘 영웅문 서버 관리자들 밤샘 작업 하겠어요 ㅎ
대한민국 사람들 만큼 돈자랑 하는 문화, 돈자랑 하고 싶어하는 욕구가 강한 나라는 전세계에 없어요
유럽에서 오래 살다 왔는데 우리 나라는 진짜 독보적인 국민성은 인정해줘야함! 한강의 기적! 장하다 k개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