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돈!돈!!!! K 개미들 출격하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479 목록 댓글 6

스페이스X 아직 체결이 안되네요 ㅎㅎㅎㅎ

한창 매수가격 수집중인가봄...일단 시장가 걸어놓긴 했는데 ㅋ

 

전세계인들중 K 개미가 최고죠 ㅎㅎ 전국민 초고속 인터넷으로 다져진 손가락 스피드 피지컬은 월스트릿 트레이더도 못당함 ㅋㅋ

 

전세계에서 제일 돈 좋아하고, 돈에 환장하고, 경쟁심 최고인건 진짜 K 개미들이 최고인듯...아무도 이 돈욕심을 못당함

대한민국 최고임. 자랑문화와, FOMO 감정이 미친나라 대한민국 최고임 ㅋㅋ 

 

오늘 영웅문 서버 관리자들 밤샘 작업 하겠어요 ㅎ 

 

대한민국 사람들 만큼 돈자랑 하는 문화, 돈자랑 하고 싶어하는 욕구가 강한 나라는 전세계에 없어요

유럽에서 오래 살다 왔는데  우리 나라는 진짜 독보적인 국민성은 인정해줘야함!  한강의 기적! 장하다 k개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시장가 걸어놓으시라고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원글은 왜 시장가로 안걸었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위에 캡쳐가 시장가로 걸은 내역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11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시간 정해진거 없음. 전세계 트레이더들 매수가 종합해서 정한다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