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서울~~어느 대학까지 인정인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616 목록 댓글 48

12학년 특례

주변분들은
스카이 서성한

울아들은 공부 1도 안하고 ㅠㅠ
인서울
그나마 어디까지 인정해 주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부경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아주대 경북대 부산대 공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부경전충이랑비슷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제기준 건동홍까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공부 안하고 어찌 인서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