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서울~~어느 대학까지 인정인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617 목록 댓글 4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2학년 특례 주변분들은스카이 서성한울아들은 공부 1도 안하고 ㅠㅠ인서울그나마 어디까지 인정해 주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부경전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아주대 경북대 부산대 공대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부경전충이랑비슷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제기준 건동홍까지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공부 안하고 어찌 인서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