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충무김밥 이따가 새벽에 먹을건데 실온에 놔둬도 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56 목록 댓글 8

냉장고 넣으면 밥알이 딱딱해지겠죠?

서너시간은 실온에 둬도 될까요?

경남이라 그리 덥진 않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이거 저는 별로였음.... 밥은 초밥맛났고 오징어무말랭이무침은 조금 달았음요. 밥이 양이 상당해서 한8개정도 통넣어 냉장보관했는데 다음날되어도 딱딱하지않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원래 충무김밥을 좋아하진 않지만 코스트코에 줄 서서 사려고 다들 서 있던데 그닥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켁 ㅋㅋㅋㅋ 그걸 줄서서요?? 까짓 충무 나부랭이를요? 줄설 시간에 직접 해먹지 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경남이면 통영을 직접 가는게 더 낫지 않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밥만 렌지에 1분 돌려 먹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