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어 보여야 대접받는 서열 문화가 있어서 임출은 은근히, 때로는 대놓고 서열이 존재하는 커뮤니티 같음
남편 연봉, 사는 아파트 평수, 타는 차, 아이 학원 등으로 은연중에 사람을 평가하는 분위기가 있어서 ㅎ
기죽기 싫은 심리땜에 그 안에서 무시당하지 않고 발언권을 얻거나 '부러움의 대상'이 되기 위해 필사적으로 있는 척을 하는 분위기... 1을 가졌으면 10을 가진 것처럼 부풀려 올리는 '익명성 기반의 허세'도 정말 많은거 같구요 저 혼자 생각인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엄청 많죠 저는 직접 목격해서요
리플리…. 정말이지 헉햇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궁금한데 무슨 얘기인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2222백화점 VIP라고 깨알같이 자랑하더라구요. 참 없어 보였다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부풀려지는것도 있긴있지만
주식으로 돈번사람들 자랑질 하지만
주식으로 말아먹은사람들 조용하죠
인터넷 쇼핑몰로 돈벌겠다고 시작한사람들 여기저기 쇼핑몰주소 광고하고 다니죠
그러다가 어느날 소리소문 없이 사라지죠
몇개월동안 자본금 가진거 다 까먹고
그냥 문닫는것이죠
그러고는 그냥 사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