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60 목록 댓글 4

있어 보여야 대접받는 서열 문화가 있어서 임출은 은근히, 때로는 대놓고 서열이 존재하는 커뮤니티 같음

남편 연봉, 사는 아파트 평수, 타는 차, 아이 학원 등으로 은연중에 사람을 평가하는 분위기가 있어서 ㅎ

기죽기 싫은 심리땜에 그 안에서 무시당하지 않고 발언권을 얻거나 '부러움의 대상'이 되기 위해 필사적으로 있는 척을 하는 분위기... 1을 가졌으면 10을 가진 것처럼 부풀려 올리는 '익명성 기반의 허세'도 정말 많은거 같구요 저 혼자 생각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엄청 많죠 저는 직접 목격해서요
    리플리…. 정말이지 헉햇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궁금한데 무슨 얘기인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2222백화점 VIP라고 깨알같이 자랑하더라구요. 참 없어 보였다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부풀려지는것도 있긴있지만
    주식으로 돈번사람들 자랑질 하지만
    주식으로 말아먹은사람들 조용하죠
    인터넷 쇼핑몰로 돈벌겠다고 시작한사람들 여기저기 쇼핑몰주소 광고하고 다니죠
    그러다가 어느날 소리소문 없이 사라지죠
    몇개월동안 자본금 가진거 다 까먹고
    그냥 문닫는것이죠
    그러고는 그냥 사라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