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 무슨 알바 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533 목록 댓글 33


저희 아이 학군지 영어유치원 부담임으로 알바해요..
첨엔 조교로 들어가서 나름 승진(?) 티칭하는데요..
학군지긴 해도 다들 학벌이 쟁쟁, 저희 아이 빼고 다 유학파라네요…
유학 다녀와도 그냥.. 저희 아이도 언어영재 소리 듣고, 나름 명문대 들어가 수재소리 들었는데… 2학년 마치고 휴학중인데.. 이번에 과외 제의 와서 해볼까 하더라구요…
이럴려고 12년 태웠나 싶어요… 그나마 나은 상황인가요…
몸은 고되진 않으니..
대학생(휴학포함) 알바 하나요? 무슨 알바 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딸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과외해요..많이 벌고 편하다고 좋아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수학학원 조교
    대딩 알바인데 뭘더 바라세요?
    뭘더 고퀄 알바를 원하시는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과외하다 커피숍알바해보고 싶다고 커피숍알바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학교투어조교 간헐적으로하고 국영 과외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