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량 체질이 따로 있나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435 목록 댓글 17

오늘도 먹을거 준비해서 혼자 축구보면서 행복ㅋㅋ매일 노는게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보상도 없고 고된 단순노동 집안일이 넘 싫어요. 머리 쓰는 일이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는 바쁘게 일하다 쉬어야 꿀맛
    하루종일 멍하니 노는거 넘 힘들어요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도요~
    딩가딩가.. 할아버지가 생원이셨는데 평생 일 안하고 사셨다고~ 할아버지 인생이 어릴때부터 부러웠는데 ㅎㅎ
    할아버지는 물려받은 땅이 많으셨고 전 남편이 벌어다 주는 돈으로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회사 일하는것도 재밌고 주말에 집에서 설거지하고 창고정리 하는것도 가족들한테 나 이제 집에서 놀꺼라고 말하면서 놀이하는건데 전 뭐죠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는 5시간30분 정도 일하는데 너무 좋아요ㅎㅎ 저랑 맞는 일이고 다 인정해주고 그래서 너무 좋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