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똥밭에 굴러도 이승이낫다
랑 둘중 뭐가맞을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덕을 많이 쌓았다고 안태여 나는게 아니고,佛수행을 어느정도 해야 중생으로 태여나지 않아요.
진짜 덕을 많이 쌓은 사람은? 동업이라해서 전쟁없고 살기좋은나라 좋은환경 ...모든걸 갖추고 태여난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난 전생에 크나큰 죄를 지은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나까무라였나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불교에서 가장 좋은 건 태어나지 않고 부처님 주위에 있는거래요. 그런데 일단 태어나면 이승이 낫다는 얘기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사는게 고통이지만
그래도
이승이 낫고
더 최악은 저승이다 이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