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편의점 알바마치고 왔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561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날지나서 아침 7시50분까지 편의점출근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도 이제 들어왔어여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님두 편의점하시나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는 배민이랑 쿠팡이츠 배달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 멋집니다. 요즘 도보로 많이하던데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도보는 체력 소모 심해서 많이 하지도 못하고 돈이 안 될꺼에요.저는 전기자전거로 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