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편의점 알바마치고 왔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562 목록 댓글 12

오늘은 날지나서 아침 7시50분까지 편의점출근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도 이제 들어왔어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님두 편의점하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는 배민이랑 쿠팡이츠 배달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 멋집니다. 요즘 도보로 많이하던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도보는 체력 소모 심해서 많이 하지도 못하고 돈이 안 될꺼에요.저는 전기자전거로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