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예전에 썻던 글 비슷한 대사 나오네요~
애 아빠가 화가 단단히 났다고 ㅋㅋㅋ
그때 유치원에 같은 반 애가 손등을 꼬집었는지 어쨋는지
선생님은 계속 사과하고 그 엄마는
애 아빠가 알면 난리난다고
선생님한테 얘기하는거 들었었는데;;
그 때도 꼴값이다 생각했었는데 역시 보통의 엄마들은
그런 말 안하겠죠?
다음검색
제가 예전에 썻던 글 비슷한 대사 나오네요~
애 아빠가 화가 단단히 났다고 ㅋㅋㅋ
그때 유치원에 같은 반 애가 손등을 꼬집었는지 어쨋는지
선생님은 계속 사과하고 그 엄마는
애 아빠가 알면 난리난다고
선생님한테 얘기하는거 들었었는데;;
그 때도 꼴값이다 생각했었는데 역시 보통의 엄마들은
그런 말 안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