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 많이 쓰지도 않는데, 엘보 문제라네요.ㅠ.
팔 사용 넘 힘들어요. 꽉 잡을 수가 없어요.
도수치료 받고 있는데, 한의원 가서 침 맞을까 고민중요. 완치 하신 분 어떤 치료 받으셨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한의원에서 침맞고 팔을 더 못쓰게 되고 엄청 고생했어요. 정형외과에서 재생주사에 스테로이드 주사에 네다섯달을 고생하다
시간이 지나니 좀 낫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침이든 도수든 첨엔 바로 효과 얻기 힘들고 꾸준히 치료 받아야 나을 거 같은데, 병원이든 한의원이든 오래 다니는 게 힘들어요. 근데, 아프니 다녀야겠지요. 침이 님이랑 안 맞으셨나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초반염증은 약먹고 잡고
그뒤에 아픈건 그냥 생활속에서
안쓰는 쪽으로 하고
6개월 그렇게 생활하니
괜찮아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그러다 손에 쥔거 떨어트리고 수술했어요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정형외과에서 주사맞고 괜찮아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