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약 이거 써보신분 어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175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근 미용실가서 염색했다가따갑고 탈모와서 짜증이ㅠ유튜브 보다가 순하다는데 이 염색약 써보신 분 있나요?순한게 맞는지 댓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새치염색 6만6천원이면 싼것도 아니지 않나요?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미용실 염색 바가지 ㅋ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렴 한거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뿌염이 6만 6천원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당일 머리 감았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