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약 이거 써보신분 어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176 목록 댓글 10

최근 미용실가서 염색했다가

따갑고 탈모와서 짜증이ㅠ

유튜브 보다가 순하다는데 이 염색약 써보신 분 있나요?

순한게 맞는지 댓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새치염색 6만6천원이면 싼것도 아니지 않나요?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미용실 염색 바가지 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렴 한거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뿌염이 6만 6천원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당일 머리 감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