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만원. 그냥 편도 갈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917 목록 댓글 36

강원도

군복무 아들 8시까지 휴가 데리러가야해서.

일찌와서 아침밥 먹으러 왔는데

 어후ㅜㅜ

반만먹다 성질나서 사진찍고 나옵니나.

생선토막하나도 없고. 참

그냥 편도나ㅈ김밥 천국갈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6 .25 전쟁통도 아니고 넘하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햐 그래도 제육이나 생선 한도막은 줘야 백반인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넘 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이런 자영업자들 진짜 망해도 싸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저건 심하네요 6000원받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