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주식 성공하고들 계신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388 목록 댓글 8

저는 +100%이긴한데 워낙 소액이라(700으로 2배됨)

야수의 심장을 가지고 올인하는게 나을까 싶네요

당장 남편 모르는 돈 5천 정도 있는데

이게 몇년전 그대로여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근데 오르는거보면
    어차피 상위5개
    다른건 다 죽쓰고
    200개 사면 안오를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부럽네요 전 마이너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원금 5억 7천으로 10억 8천까지 갔다가
    지금 9억8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삼성 6월,7월 가격 떨어질때마다 분할매수 추천.장기보유 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55%
    2억 3천이 이제 3억 5천
    작년이나 올1월에 들어갔음 좋았을건데 전쟁나기전 수욜에 사서 마 5천까지 떨어졌었네요
    Etf도 많고,,,적극적투자보다 안전투자를 선호하는지라 2억치 사두고 덮어놓으려다 전쟁터져서 지금까지 매일하는중,,,
    전쟁덕분에 새로운 취미가 생겨서 좋으면서도 매일 주식창만 보다보니 삶이 피폐해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