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크 초기 진단받은지 4개월정도 됐어요
회사에서 무거운걸 들다가 디스크가 온듯 싶어요
그래서 그만뒀는데
돈은 벌어야겠기에 한3주 쉬고 괜챦은거 같아서
다시 생산직 알바로 종일서서 하는일을 했는데 허리가 찌리찌릿 힘들더라구요
더 쉬어야하는건지
좋아지기는 하겠죠?
초기인데 무리하다보면 디스크가 더 튀어나올까봐 겁나요 ㅜㅜ
좀더 쉬어야할지
돈은 벌어야하는데 말이예요
다음검색
디스크 초기 진단받은지 4개월정도 됐어요
회사에서 무거운걸 들다가 디스크가 온듯 싶어요
그래서 그만뒀는데
돈은 벌어야겠기에 한3주 쉬고 괜챦은거 같아서
다시 생산직 알바로 종일서서 하는일을 했는데 허리가 찌리찌릿 힘들더라구요
더 쉬어야하는건지
좋아지기는 하겠죠?
초기인데 무리하다보면 디스크가 더 튀어나올까봐 겁나요 ㅜㅜ
좀더 쉬어야할지
돈은 벌어야하는데 말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