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디스크 초기인데요 생산직 일하시는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153 목록 댓글 3

디스크 초기 진단받은지 4개월정도 됐어요

회사에서 무거운걸 들다가 디스크가 온듯 싶어요

그래서 그만뒀는데

돈은 벌어야겠기에 한3주 쉬고 괜챦은거 같아서

다시 생산직 알바로 종일서서 하는일을 했는데 허리가 찌리찌릿 힘들더라구요

더 쉬어야하는건지 

좋아지기는 하겠죠?

초기인데 무리하다보면 디스크가 더 튀어나올까봐 겁나요 ㅜㅜ

좀더 쉬어야할지

돈은 벌어야하는데 말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쉬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그 일은 안되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무거운 거 들면 안돼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