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이 너무 아프고 숨을 들이쉬어도 아프고 명치가 쥐어짜는것 처럼 아파요;;;
잘때 돌아 누울때도 낑낑거리고 걸을때 힘들고 어디럽고...
작년에 너무 아파서 죽을병 걸렸나 해서 췌장까지 온몸 다 정밀 받았는데도 오로지 식도염이라네요
식도염이 이렇게 아플수 있나 첨 알았어요
사람마다 증세 많이 틀리다고 하는데...
식도염 걸렸는데 등 아픈사람 있으신가요?
너무 등이 아프니 힘드네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큰일이네요. 먹을게..... 없네요!! ㅠㅠ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위경련 온거에요.그거 너무 아파요.허리 못피고 너무 심하면 응급실이라도 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당연히 응급실도 갔어요
그때는 숨을 들여서 마실 때 등이 너무 아파서 갔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저도 역류성식도염 있다고 나왔는데 전혀 증상은 없더라구요.. 심한게 아니라 그런가.. 속쓰림나 가슴쓰림 이런거 전혀 없어요ㅡ 근데 전 위축성위염 소견도 나왔는데 이게 더 힘드네요. 소화가 잘 안되고 늘 더부룩 ㅠㅠ 전 원래도 과민성대장증후군도 있어서 가스도 잘차고 뭘 먹을때마다 고포드맵은 안먹으려노력해요 먹는 즐거움 사라짐 ㅠㅠ 폐경된뒤로 갑자기 더 심해지네요. 홀몬의 영향이 큰거같아요. 이젠 건강한 음식만 먹어야할 나이인가바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저도 역류성 식도염 2년 전에 판정받았을 땐 별로 아프지 않았는데 좀 지나니까 아프더라구요.
이번에 아프고 검사받고 와 이게 이렇게 아프구나.... 했어요
췌장암 걸린줄 알았어요ㅠㅠ
안아파도 더 아파지지 않게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