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나경원 “내가 오세훈이면 당장 재선거 선언했을 것”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19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1/0002797435?sid=100나경원 “내가 오세훈이면 당장 재선거 선언했을 것”나경원 국민의힘 의원. 연합뉴스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투표용지 부족 사태 등으로 일각에서 제기되는 재선거 주장에 대해 “내가 서울시장 당선인이라면 당장 재선거를 선언했을 것”이라n.news.naver.com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2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얘는 왜 개그맨보다 우끼냐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오랑 사이 안조은가봐여?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오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