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나경원 “내가 오세훈이면 당장 재선거 선언했을 것”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195 목록 댓글 7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1/0002797435?sid=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얘는 왜 개그맨보다 우끼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오랑 사이 안조은가봐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오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