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춥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306 목록 댓글 16

바람이 차요..
저만 그런가요?
아직도 겨울이불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6월 치고는 습도가 안높아서 그런지 시원한편인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선선하고 쾌적해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도 추워서 자기전 전기요 틀고 자기전에 꺼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늘 4계절 이불 써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올여름 안더워요
    이상기온
    겨울은 안춥고 여름은 안덥고 이상..
    열심히 움직여요 낮에는 그럼 안추움
    밤엔 이불 뚤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