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10시부터 7시까지 할거라고 도시락 싸오라고
했대요.ㅡㅡ애가 거품을 무네요.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과하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어우 애가 영혼없이 아침먹는데 짠해서 몇번을 얘기했어요. 할수 있는만큼만 하라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스스로 하는힘을 갉아 먹는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본인이 해 보겠다는데 그냥 두세요. 저 시간 내도록 수업하진 않겠죠. 혼자 문제 푸는 시간도 있고 쉬는 시간도 있을테니 할 만 할거에요. 근데 주변에 사 먹을 곳 없나요? 저희 아들은 일요일에 자율학습하러 나오라는 거 점심 사먹으로 나가는 맛에 가던데^^ 도시락 싸야 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게 신경써주세요^^ 저희 애들은 먹는게 중요한 아이들이라 그게 동기가 되더라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과한가요?
전 오히려 좋다고 생각되는데…
집에 있음 자거나 폰잡고 있거나 그러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