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월드컵 공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35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노래가 별로다 떼거지들로 나오네방탄은 단독 공연이죠!? 정구기 월드컵이 1위라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지금은 헤어졌.. 그리고 그게 무슨 빽이라고 월드컵에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정구기 진짜 멋졌는데 ㅜㅜ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2222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333333 진짜 대단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블랙핑크 k-pop 여자 중엔 최고인데 리사가 제일 인기 많잖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