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산사 진짜 오랜만에 왔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361 목록 댓글 6

ㅎ많이 바뀐듯한 가는길이
애들어릴때가고
정말 오랜만에
군인아들 데리고 왔으요~ㅋ
역시 동해가 이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앗 그러셨구나ㅎ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부대가 어딘데
    동해까지
    즐건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인제에요ㅎ
    새벽5시출했네요
    위수지역이 집되는아들들이 정말최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울 아들이 위수지역이 집이라 외출 외박 집으로 오는데...
    지금 보니 핑계로 이렇게 여행도 하고 더 좋을것 같아요~ 아들이랑 좋은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외출도 집이라니 최고네요
    그러게요
    한번씩여행한다 생각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