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이는 벗고 다니네요
옷 챙겨가서 입고 나오라고 하는데도;;;
너무 꼴보기 싫네요
그러지 말라고 해도 그냥 벗고 나와요
2차성징 왔는데ㅠ
저희 아이만 이런거죠ㅡㅡ
제가 잘못 키운거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중2되더니 가리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저희 아인 5학년부터 욕실에서 옷 입고 나왔어요. 여동생도 있어서 그런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중2 아들 이제 털나기 시작했는데 막내라 그런가 그냥 막 뛰어다녀요 지금도 덜렁거리며 방으로 들어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중3고3딸만둘인데 주말부부라 늘 엄마랑만 있는편인데도 옷 입고 나옵니다;;;;;;;;; 그냥 지들이 부끄러워하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중3, 고2 그냥 나와서 돌아다니진않고 바로 팬티입어요. 저는 거의 주방에서 그게 보이고요ㅋㅋ 일부러 안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