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머사면 바로 후회하네요ㅜ
금액이 작으면 괜찬은데
큰금액은 항상후회해요ㅜ
어디가서 머사는거 스트레스네요
그순간은 괜찬은거 같아서
샀더니 집에와서 보시 후회
그지같은성격
어찌도움좀 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지티피나 잼미니한테 우선 사람들이 많이사는 가성비 제품을 추천받고 제품후기글 랭킹에서 평점낮은순으로 후기 읽어보시고 제품의 문제면 패스하고
배송이 늦다 등 불만같은거만 있으면 사요
전 그렇게 사니 거의 후회가 없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최근 비싼거 뭐 사셨을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그런 걸 궁상이라고 하죠. 그렇게 살기 싫으면 사고 나면 잡생각을 싹 지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혹시 불안장애 있으시죠? 이거와 관련이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