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사도 항상후회 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358 목록 댓글 12

그냥 머사면 바로 후회하네요ㅜ
금액이 작으면 괜찬은데
큰금액은 항상후회해요ㅜ
어디가서 머사는거 스트레스네요
그순간은 괜찬은거 같아서
샀더니 집에와서 보시 후회
그지같은성격
어찌도움좀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지티피나 잼미니한테 우선 사람들이 많이사는 가성비 제품을 추천받고 제품후기글 랭킹에서 평점낮은순으로 후기 읽어보시고 제품의 문제면 패스하고
    배송이 늦다 등 불만같은거만 있으면 사요
    전 그렇게 사니 거의 후회가 없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최근 비싼거 뭐 사셨을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그런 걸 궁상이라고 하죠. 그렇게 살기 싫으면 사고 나면 잡생각을 싹 지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혹시 불안장애 있으시죠? 이거와 관련이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