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용 파 담는 통으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465 목록 댓글 26

바닥에 키친타올 깔면 더 오래가고
다이소에서 3천원짜리 작은통인데 국산이예용..
큰거 5천원인데 김치 담아도 오래가고
유용해서 공유합니다
누름판으로 공기를 쏴악 빼주니 싱싱하고 덜 물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안 상해요? 키친타월깔아야하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파 씻지않고 넣어야되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ㅈㄴㄱㄷ)네..안씻고 보관하는게 더 오래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안 씻고?
    첨 알았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두 이거 있어요^^ 저는 양파장아찌 담아서 쓰고있는데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