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용 파 담는 통으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465 목록 댓글 2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닥에 키친타올 깔면 더 오래가고 다이소에서 3천원짜리 작은통인데 국산이예용..큰거 5천원인데 김치 담아도 오래가고유용해서 공유합니다누름판으로 공기를 쏴악 빼주니 싱싱하고 덜 물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안 상해요? 키친타월깔아야하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파 씻지않고 넣어야되는거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ㅈㄴㄱㄷ)네..안씻고 보관하는게 더 오래가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헉안 씻고?첨 알았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두 이거 있어요^^ 저는 양파장아찌 담아서 쓰고있는데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