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조카 애기 백일선물~~현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126 목록 댓글 6

가족만 모여서 식사를 해요.

봉투로 얼마를 해야할까요?

백일한달지난 애기랑

이번이 백일인 애기..두집이라🤣

옷 선물은 많지싶어 봉투로 하려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20씩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3333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어느정도의 가까운사이?
    친이든 외든 형제자매의 자식이면 백일엔 반돈 돌은 한돈이 좋을것 같습니다
    물론 먹고살만한 평범한 살림일 경우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20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