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교정 유지장치 몇년 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170 목록 댓글 4

유지장치 할때는 병원 얼마나 자주 가요?
교정기 낄때는 월1회 갔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평생.월단위.3개월.6개월.연단위로 점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고딩이라 6개월 한번 방학때만 가고있어요 교정유지장치하고 투명 틀 맞추고하느라 첨에만 한두번 갔고 바로6개월 단위로 가고있어요 투명틀 1년은 상시 차라고 했고 그후는 밤에 잘때만 차고 있으면 철사 한줄 치아에 붙은건 평생~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초등때 끝나고 대학생 유지장치착용 평생이라고알고있는데 잘때착용도 있고 따로가는건없고 필요할때나 정기검진정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평생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