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장치 할때는 병원 얼마나 자주 가요?
교정기 낄때는 월1회 갔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평생.월단위.3개월.6개월.연단위로 점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고딩이라 6개월 한번 방학때만 가고있어요 교정유지장치하고 투명 틀 맞추고하느라 첨에만 한두번 갔고 바로6개월 단위로 가고있어요 투명틀 1년은 상시 차라고 했고 그후는 밤에 잘때만 차고 있으면 철사 한줄 치아에 붙은건 평생~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초등때 끝나고 대학생 유지장치착용 평생이라고알고있는데 잘때착용도 있고 따로가는건없고 필요할때나 정기검진정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평생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