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4년째 이용중이고 한달에 한두마리정도 보이더니 요즘 날이 더워서 그런가 하루에 한두마리 봐요..
여기서 알려준 맥스포스겔도 따로 사서 발라놨고 뿌리는 해충제도 뿌려놨는데도 어제새벽에 2마리나 봤네요.
효과가 없는건지..
진짜 어째야할지 모르겠어요
바퀴벌레에 너무 예민해져서 진짜 죽을거같아요.
구축이라 어쩔수없는건지..이대로 어찌살아요?
세스코 4년째인데 확 끊어야하나싶어요.
그리고 겔은 금방 딱딱하게 굳어져서 바퀴가 먹지도 못하는거같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