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2학년 21살 아들 공부도 안해 전문대
어릴적부터 대인관계 사회성 어려움
친구없고 대학만 겨우 다녀요
집에서 게임만 하는데
군대도 우울증으로 못가고
토요일 우리 부부는 일하는데 집에서 밥도 잘 안먹고 게임이나 잠만자요
어렸을때 부터 항상 상담, 정신과 다녀도 본인이 바뀌거나 행동하지 않고
약도 안먹고 알바도 힘들다고 안하고
집이 편해 아무런 꿈 없이 노는거 같은데
직장도 아빠가 구해줘야 될것 같은데
아는지인 가게서 일하게 해달라고 말해서
졸업하면 갈건데 참고 다닐지도 의문이네요
자식생각에 항상 아프고 무기력증 오네요
우리부부는 전생에 죄를 많이 지어 이렇다고 둘만 다녀요
남들에게 말도 못함
님들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전문대2년 졸업하면 자취시키려는데
제대로 살런지 항상 걱정이네요~~
결혼도 자식도 회의가 드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ㅋㅋ 학대 ㅋㅋ 너는 그럼 감성적으로 키워서 망쳐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ㅈㄴㄷ)부모로서 애 일부로 굶기는 건 아님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어떤심정이실지 알아요. 제게도 아픈손가락자식 한명있는데 이녀석 키우는게 제인생 최고난도 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그래도 남편이 같은마음이니 다행이에요
자식이 힘들게 하면 잘못키웠다고 원망하는 남편도 있잖아요
제 남편이요 ;;
내려놓으라는데 모성애는 다른가봐요
저도 자식을 내려놓기가 어려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에고 정말 힘듦이 느껴져요 분명 좋아질거예요 아들.
아직 젊으니 아이는 언제든지 변하더라구요 꼭 변화가 올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