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99% 전산에 다 나옵니다
그걸 쉬는 저한테 전화해서 물어봐요
같이 일한 지 3년 됐어요..
이제 안 하면 될 거 아니냐 눈을 흡뜨네요 하하하
그리고, 여긴 인센티브 제도가 있어요
기본급+개인+지점토탈 이런 식으로 해서, 개인 매출 많은 저는 늘 손해예요(나눠먹기식)
여긴 업무폰이 따로 있어서, 해당 근무자가 근무일은 책임지고 일하는 구조라고 얘기했더니, 나보고 월급 얼마 받았냐 묻네요????
본질이 뭔지 몰라요ㅜㅠ 아우 답답해 미칠 지경
근데도 전화합니다 물어본들 전산 못 보는 휴무일 제가 더 잘 아나요? 회사 안에서 전산 보는 본인이 더 잘 알까요?
적반하장 끝판왕이예요
그래놓고, 점심 먹으러 나가자 하네요..
진심 정신병자 같아요..
여기다라도 토로하지 않음 터질 것 같아요 진심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업무폰은 하나로 같이 써요. 회사에서 근무시에만 사용하구요.. 제 개인폰에 전화를 하는 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저처럼 개인폰번호는 공개하지마시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쉬는날은 안받을거니까 하지말라하고 받지않음 되지않나요 그러다 보면 안하겠죠 아님 카톡이나 메세지만 남기라고 해요 님 편할때 답주거나 불필요한건 그냥넘기거나 하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안받으면 해결되지 않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받지말고 문자도 하지 말고 출근해서 따지지도 마요.님이 그냥 안받으면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