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우리나라 나이로 58살이네요 와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344 목록 댓글 16

근데 진짜 그 나이로 안보여요

물론 관리야 빡씨게 하겠죠 돈도 많이 들이고

그렇다 해도 60 다된 나이에 중년의 느낌이 없어요..

목소리도 늙는다는데 전혀 아줌마 느낌 없구요

데뷔때부터 같은 헤어스탈인데 긴머리 늙어서 주책이란 생각 전혀 안들게 잘어울리구요

물론 이젠 모델이라기엔 후덕해지긴 했지만 내일모레 환갑이라니 안믿길정도네요

암튼 넘 멋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60된 중년 느낌 너무 나는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다른건 그렇고 그 부스스한 머릿결이 계속 거슬려요
    크리닉좀 받던가 하지 싶은 ... 머릿결만 좋아보여도 훨 이뻐 보일텐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전 부스스한게 더 잘어울린다 생각했는데요 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그런가요 ㅋ 하긴 하려면 충분히 할수도 있었을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