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들 다키워서. 대학생되면 좀 정신적으로 편해지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366 목록 댓글 20

첫째는 사춘기

작은애는 유치원때 끼고살아 걱정안하다

학교가니

친구만나놀러 나가노는데

전 넘걱정되요

 

늘 차조심하라고 얘기하는데

저도 운전하지만

남자애들이 좀 조심성이 없잖아요ㅠ

저는 차가 젤 무서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대학 기숙사 생활해서 돈만 보내주면 되니 편해요.(기숙사 짐 넣고 뺄때 가야하고, 내려오면 터미널에 태우러 오가는건 몇 번 아니니까요)
    작고 마른 여자애라 밤늦게 다닐것 생각하면 좀 걱정되지만 요즘 택시 어플 좋으니까 아이가 스스로 잘 할거라 믿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정신적으로 훨씬낫긴해요
    군대가있는데
    얼굴덜보니 더친해지고ㅎ
    걱정도되지만요
    문제는중2~
    공부도못하고
    님네아이도 학폭조심하세요
    요즘 이런것때문에
    부디 고딩까지 무탈하길바라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몸은편한데 정신적으로는 비슷해요. 취업걱정. 집 사는거 걱정.결혼등등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고등때 보다는 훨씬 나아졌어요
    아직은 신입생이라 그럴듯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첫째 학업,알바하다 군대가서 진로계획, 경제 등 열심히 사는것 같고
    첫째보며 둘째도 독립 의지있고 고3이니 올해만 지나면 내년에 자유부인 되고프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