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주식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704 목록 댓글 12

200이상에서는 수익내기 힘든것 같아요

무서워서 1~2주밖에 못사는데 수익보고 있다가도 장 끝날때쯤 내려가고 다음날되면 

플러스에서 마이너스로 되어있고 사팔하지말라고 해서 가지고 있어도 수익내기 힘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15 ㅋㅋ
    소소하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맞아요 무조건 묵힌다고 능사는 아닌듯...소액이라도 수익 나면 사팔사팔 해야겠드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맞아요 고점 물렸어요 마이너스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230이상에 샀는데 남들 돈버는것만 구경중이네요 300이상되면 안전하려나 맨날 파란색보이니 진짜 본전되면 팔고싶고 그래도 참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저도 229에 사서 계속 마이너스 였다가
    어제 229만5천원에 팔고 본전 했어요
    너무 고점에 사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