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이상에서는 수익내기 힘든것 같아요
무서워서 1~2주밖에 못사는데 수익보고 있다가도 장 끝날때쯤 내려가고 다음날되면
플러스에서 마이너스로 되어있고 사팔하지말라고 해서 가지고 있어도 수익내기 힘드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15 ㅋㅋ
소소하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맞아요 무조건 묵힌다고 능사는 아닌듯...소액이라도 수익 나면 사팔사팔 해야겠드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맞아요 고점 물렸어요 마이너스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230이상에 샀는데 남들 돈버는것만 구경중이네요 300이상되면 안전하려나 맨날 파란색보이니 진짜 본전되면 팔고싶고 그래도 참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저도 229에 사서 계속 마이너스 였다가
어제 229만5천원에 팔고 본전 했어요
너무 고점에 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