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유튜브 티비에 연결해서 보시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196 목록 댓글 14

크게 보느라구요.
다들 그러시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아뇨 귀찮아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아뇨
    큰화면이 더 집중이 안돼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남편은 거실 tv..전 스마트tv 로 유투브 넷플 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티비로도보고 폰으로도 보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 까짓 유튜브를무슨 큰 화면으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