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유튜브 티비에 연결해서 보시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196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크게 보느라구요.다들 그러시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아뇨 귀찮아여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아뇨큰화면이 더 집중이 안돼서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남편은 거실 tv..전 스마트tv 로 유투브 넷플 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티비로도보고 폰으로도 보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 까짓 유튜브를무슨 큰 화면으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