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나 세제 거꾸로캡 써보신분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199 목록 댓글 11

예전에 쿠팡에서 샀던거
작아서 어디에도 못쓰고 버렸네요

혹시님들 삼푸에 잘맞는거 추천부탁드립니다

사진은 쿠팡 캡춰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잘라서 쓰면 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전 물담아서 흔들어써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엎어놓고 쓰고 물로 흔들어서도 쓰고 끝까지 다써요 저거아니어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오래전
    이거 사서 한동안 잘 썼어요
    지금은 서랍

    사이즈 여러개 들어있거든요
    이게 원조로 알고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싸이즈 안맞아서 뚜껑이 아에 안닫기거나 닫히더라도 옆으로 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