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나 세제 거꾸로캡 써보신분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200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전에 쿠팡에서 샀던거작아서 어디에도 못쓰고 버렸네요혹시님들 삼푸에 잘맞는거 추천부탁드립니다 사진은 쿠팡 캡춰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잘라서 쓰면 됨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전 물담아서 흔들어써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엎어놓고 쓰고 물로 흔들어서도 쓰고 끝까지 다써요 저거아니어두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오래전이거 사서 한동안 잘 썼어요지금은 서랍사이즈 여러개 들어있거든요이게 원조로 알고있어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싸이즈 안맞아서 뚜껑이 아에 안닫기거나 닫히더라도 옆으로 새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