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이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232 목록 댓글 10

신도림 34평 아파트로 이사하는데 대단지구요 5~6년 안에 재개발 들어가는 아파트 9억 5천에 샀대요
부럽기도 하고 ㅋ 근데 오래된 아파트라 복도식이요 화장실 벽지 다 새로 했어요 굳이 해야하나? 이런생각이 드네요 쇼파 냉장고 김치냉장고 침대등등 바꿨데요 그건 바꿔도 뭐 다가지고 가는데 도배 화장실 리모델링 하는거 좀 ㅎㅎ 내가 배아파서 그런걸지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앞으로 10년은 살텐데 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돈 보태줄것도 아니면서 뭔 상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이런 사람도 있구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언니 맞아요???? 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우성아파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